한달에 2900원? 그쯤하는 로켓와우 회원으로 거진 한 1년은 이용하고 있는것 같다.
애초에 로켓와우 이용하는게 반품비 무료랑 로켓배송에 금액제한이 없고, 거기에 로켓프레시도 이용할 수 있어서인데,
최근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일주일? 그정도 전부터 로켓프레시 상품들이 매번 일찍 품절된다.
모든 로켓 프레시 상품들이 일제히 품절되는 걸 보면 상품 물량이 딸려서가 아니고 배달 인원이 모자라서인듯. 덕분에 원래는 11시 59분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7시 전에 받을 수 있었고 이게 원래 로켓 프레시의 모토였는데,
지금은 하루 정도 일찍 주문해야 안전한다. 즉 0시가 되면 로켓 프레시 주문 예정도착시간이 다음날 새벽 7시로 바뀌면서 일제히 품절이 풀리는데, 그때 주문해야 안전. 안그러면 언제 또 품절로 바뀔지 모른다.
지금 글을 쓰는 오후 8시에도 쿠팡에 들어가보면 로켓 프레시 상품들은 이미 다 품절상태니까.
생크림 같은 거 일반 마트나 편의점엔 잘 안팔고 대형마트나 가야 살 수 있어서 불편하던 차에 로켓 프레시를 알게 되어서 필요할 때마다 잘 사먹고 있었는데 요즘 약간 당황중이다. 의외로 로켓프레시 배달인원이 그렇게 넉넉하지 않았었나 보다.
매번 들어갈때마다 로켓프레시가 한두개도 아니고 죄다 품절이라 의아하셨던 분들은 0시 이후, 즉 날짜가 바뀐 이후에 들어가보거나 아침 일찍 들어가보시라. 그러면 품절이 풀려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어차피 하루만 늦게 받는다 생각하면 좀 더 맘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