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멕스 모나코 시계. 국내에 많이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사피이어 크리스탈 채용에, 스위스 므부먼트를 채용한 스위스 생산제품이라 현재 199불 정도면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샤멕스는 스위스 시계협회에 정식 등록된 브랜드이기도 하구요.
소매가 995불이지만 소매가는 원래 시계에 있어서 의미 없구요,
현재가격은 358불이고 3월 23일까지는 ZMONACO199 적용시 199불로 가격이 다운됩니다.
따라서 무관세 가격. 국내 직배비는 10불이지만 직배비는 관세 계산에 포함 안되어서 여전히 무관세예요.
색상은 위에서 보듯이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마치 오토매틱처럼 생겼지만 배터리로 가는 쿼츠 시계입니다.
오토매틱은 사실 예전 방식이고 쿼츠가 최신방식인데,오토매틱의 감성 때문에 오토매틱을 선호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시계 정확도나 편의성 면에서는 쿼츠가 오히려 좋은 선택입니다.
사실 요즘에야 스마트폰으로 시간을 주로 보므로 손목시계를 차고 다니는 이유가 시간을 좀 더 편하게 보기 위함이거나 손목시계 자체에 대한 선호 두 가지 이유인데, 쿼츠와 오토매틱 간에 고민이 되신다면, 자신이 시간을 스마트폰 안키고도 편하게 보고 싶다 하면 쿼츠, 손목시계 자체에 대한 선호나 애착이 더 크다 하면 오토매틱으로 선택하시는 게 좋아요. 물론 보통은 단호하게 어느 한쪽만인 경우는 별로 없으므로 그냥 둘 다 사용하다가 점차 사용 안하게 되는 한쪽을 처분하는 것이 일반적이죠 ㅎ
참고로 애쉬포드는 캐쉬백 사이트 적립율이 좀 쎈 편이므로 보통 직구시 사용하는 캐쉬백사이트 세 곳 중 적립율 높은 곳으로 경유해서 가시면 됩니다. 다만 주의하실 게 주객이 전도되지 않도록 하셔야 해요.(구매할 때 좀 더 알뜰히 구매하려고 캐쉬백 사이트 이용하는 거지 캐쉬백 적립할려고 구매하시면 아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