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워존 4월 29일 최신패치내용

솔직히 전혀 좋아하는 스트리머도 아니고 오히려 싫어하는 축이지만, 다른 워존 방송들이 없어서 timthetatman 방송을 보다가 뭐지 저 가방은? 장갑판이 방탄복 모양으로 바뀌고 8개까지 가지고 있을 수 있게 바뀌었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패치 내용을 찾아보았다.

 

불행하게도 그냥 장갑판 가방이 새로 추가된 것. 그리고 이걸 먹으면 장갑판 탑재수량을 3개 늘려서 8개까지 가지고 있을 수 있다고 한다. 왜 9개로 늘려주지 않고 짜증나게 8개로 늘려준건지는 이해불가.

장갑판 가방을 먹으면 기존 장갑판 모양이 가방 모양으로 바뀐다.

 

이게 가장 중요한 첫번째 워존 패치 사항. 두번째는 핵유저에 관한 내용이다.

 

일단 데스캠이나 관전화면에서도 바로 핵유저를 신고할 수 있게 변경한다고 하고, 새로운 보안프로그램을 도입할 계획이 있으며,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핵유저는 핵유저끼리 매칭되게 시스템을 도입한다는 것.

 

마지막 사항이 사실 유저들이 오래전부터 바래왔던 거다. 머신밴이나 그런건 기대도 안할테니 핵유저들끼리 매칭되게만이라도 해달라라는 것이 현실과 타협한 유저들의 오랜 바람. 이거라도 솔직히 해줄지 기대 별로 안했었는데, 그래도 제작사 측에서 우리들의 목소리를 듣고는 있다는 사실 자체는 환영할만하다.

 

이미 유저들이 좀 떠나간 건 있지만, 그래도 저번작인 블랙아웃처럼 아예 한국 PC 큐가 안잡히는 상황까진 아니니까 그래도 아직은 다시 살아날 시간은 벌었다는 게 내 의견. 아직도 처음 출시때처럼 솔로도 20ms 이하 핑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만큼 유저들이 많이 돌아왔으면 한다.

 

요즘 게임 인기가 떨어져서 핵 자체도 예전보단 많이 줄었다.

며칠동안 워존 전혀 안했었는데, 오랜만에 한번 다시 켜봐야겠다. 여러분들도 한판씩 어떠신지.

 

약간 마이너한 패치 사항으로 더이상 방독면이 썩어나지 않게 패치를 했다. 보급상자에서 드물게 등장하며, 따라서 보통은 상점에서 사야할 것이라고 한다. 이건 ㄹㅇ 잘한듯하다.